탑배너 열기

YU News Room

㈜나노아이티 박상수 대표, 영남대에 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N

No.223306131
  • 작성자 홍보팀
  • 등록일 : 2025.01.17 11:13
  • 조회수 : 1615

인류 사회에 공헌하는 인재 양성에 보탬 되고파

비즈니스 통합 메시징 전문 기업 (주)나노아이티 이끌어

[2025-1-17]


<박상수 (주)나노아이티 대표가 영남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.(왼쪽부터 박상수 대표, 최외출 총장)>


박상수 (주)나노아이티 대표가 영남대학교(총장 최외출)에 발전기금을 기탁했다.


16일 박상수 대표가 영남대를 찾아 최외출 총장에게 영남대 학생 지원을 위해 써달라며 1천만 원을 전달했다. 박 대표는 다양한 메시지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비즈니스 통합 메시징 전문기업 (주)나노아이티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, 꾸준한 기술 혁신과 품질 관리를 통해 업계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시켜 왔다. 박 대표가 기탁한 발전기금은 컴퓨터학부 발전기금으로 활용할 예정이다.


박상수 대표는 “영남대에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고 뜻깊게 생각한다. 지역사회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작은 보탬이라도 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보람을 느낀다”면서 “앞으로도 기업인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
 최외출 총장은 “기업인으로서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은 물론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박 대표님께 학교를 대표해 감사드린다”면서 “박 대표님의 응원과 뜻을 담아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매진하여 대한민국을 품격있는 선진국으로 발전시키고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공헌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